탑랭키 관련 바로가기
신문광고대행사 블로그
광고상담 및 견적요청
카드결제
상단 UP
sitemap 사이트맵
 
조선일보 Chosun Media
조선에듀케이션 교육섹션
조선일보 소개
맛있는공부 소개
분당섹션 소개
분당판 배포지역
특별 기획광고
제휴콘텐츠 안내
광고안내
조선에듀케이션 ci
조선일보 신문보기
견적요청
 
 
 
현재위치 : 홈 > 웹뉴스 > 신문 > 맛있는교육 분당섹션 소개
 
 
맛있는교육 분당섹션 소개

맛있는교육, 분당섹션 광고. 콘텐츠 가이드
 

조선일보 교육센션'맛있는교육'분당섹션
ㅇ 맛있는교육 분당섹션'은 조선일보 '맛있는 교육'가 만든 새로운 차원의 교육섹션으로 국내교육의 특수성을 고려하여 지역실정에 맞게 수립한 교육정책 및 전반적인 교육활동에 관한 계획이나 정보를 알차고 재미있게 독자들에게 전달할 것입니다. ㅇ'맛있는교육 분당섹션'은 분당, 판교, 용인(구성, 죽전, 수지)지역일대 총 20만부 이상 발행되어 정확한 타겟층에 높은 노출률을 기대할 수 있어 타 매체와는 비교 할 수 없는 조선일보만의 매체력을 보여주게 될 것입니다. ㅇ 학부모들의 주 관심사는 한국의 교육정책보다도 우리 아이가 머물고 있는 우리지역의 교육 실상입니다. '맛있는교육 분당섹션'은 조선일보 맛있는교육의 공식 매체로서 맛있는 교육 홈페이지와 포털사이트에서 기사검색이 가능합니다. -'맛있는 교육 분당섹션'은 월 2회(둘째주, 넷째주 수요일)발행됩니다. 1, 신문은 90%이상이 정기 독자이므로 광고 주목률이 높다. 2, 신문 광고는 정보의 내용을 상세이 할 수 있어 설득력을 높일 수 있다. 3, 신문 구독자는 교육수준과 생활수준이 높아 상품구매력이 높다. 4, 신문(매체)에 대한 신뢰가 광고에 대한 신뢰까지 연결되어 효과가 높다. 5, 신문 광고는 설득력이 강해 기업(광고주)이미지를 높여 준다. 6, 전국지, 주간지, 월간지 지역지 등 신문유형이 다양해 광고주의 매체선택이 용이 하다. 7, 신문 광고는 규격이 다양하므로 적은 예산으로 효율적안 광고를 할 수 있다.

일쪽(1Page) 01  02  03  04  05  06  07  08   09 팔쪽(8Page)

 
     
상담회사소개탑랭키위치
조선에듀케이션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태평로1가 61번지 조선일보사 구관 3층  전화 : 02-777-7826,7  팩스 : 02-332-8498
에듀&라이프 센터장 : 김재봉   사업자등록번호 : 129-36-80717 통신판매업 : 07154호  Email : top@toprankey.com
  Copyright edu.Chosun.com 2005 All Rights Reserved.조선에듀케이션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e-mail)주소를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