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랭키 관련 바로가기
신문광고대행사 블로그
광고상담 및 견적요청
카드결제
상단 UP
sitemap 탑랭키 사이트맵
KT영상광고  
 
 
웹프로모션
웹프로모션이란?
마케팅이란
광고절차
인터넷광고
상위등록방법
상담
 
 
현재위치 : 홈 > 웹프로모션
 
 
사진 이미지 활용

이미지 샘플

관련 검색어 예)" 여성의류" 검색 조회 시 흔히 나타나는 사진이미지는 대부분 그런 것 까지 신경 쓰는 것을 무시하거나 나와 관계없는 다른 사람들의 것이겠거니 하고 아무런 생각 없이 지나치는 것이 지금까지 도 그러 하다는 것이다.

그러나 무시하면 큰 코 다친다.
일단 사진 이미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사진이미지는 많은 네티즌이 관심을 나타낸 사진이거나 그림을 포털 의 서버가 그것을 상단에 노출시킴으로서 관련 자료를 검색하는 유저들에게 보다 효율적인 정보로서 인식하고 유경험자들의 의건이나 경험담들을 보고 활용 할 수 있게 하는 것이 포털의 목적이라고 할 수 있다

이처럼 활용되고 있는 사진이미지를 왜? 그냥 넘길 수 없는 것인지는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광고주라면 이제 어느 정도 감을 잡았을 것이다.

내 사진을 올리고 싶다고 아무나 올릴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관심을 가지고 한번쯤 자세히 들여 다 봤다면 누구나 알 수 있다.

그리 별로 복잡하게나 힘들지는 않더라도 시간적 여유가 없는 분들은 이러한 것들을 광고대행사에게 의뢰하는 것이 금전적으로 보나, 시간적으로 보나, 보다 효율적이고, 확실하다는 것이다.

 
동영상 활용
동영상샘플

위에서 잠시 브랜딩 효과에 관해 언급하였는데 브랜딩 효과는 동영상 UCC 만큼 시각 효과가 뛰어난 것은 아직까지 없다고 할 수 있다.

관련 검색어 예)" 성형외과 " 검색 조회 시 흔히 나타나는 동영상이미지는 대부분 이런것 까지 신경 쓰는 것을 무시하거나 나와 관계없는 다른 사람들의 것이겠거니 하고 아무런 생각 없이 지나치는 것이 지금까지 도 그러 하다는 것이다.

동영상샘플

그러나 무시하면 이곳도 큰 코 다친다

일단 동영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동영상은 사진이미지와 마찬가지로 많은 네티즌이 관심을 나타내거나 유행하는(요즘 뜨는 이야깃거리), 을 포털 의 서버가 그것을 상단에 노출시킴 으로서 관련 자료를 검색하는 유저들에게 보다 효율적인 정보로서 인식하고 유경험자들의 의건이나 경험담들을 보고 활용 할 수 있게 하는 것이 포털의 목적이라고 할 수 있다.

이처럼 활용되고 있는 동영상은 왜? 그냥 넘길 수 없는 것인지는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광고주라면 이제 어느 정도 감을 잡았을 것이다.

내 가만든 동영상을 올리고 싶다고 아무나 올릴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관심을 가지고 한번쯤 자세히 들여 다 봤다면 한번쯤 올리고 싶은 곳 이라는 것을 금방 알 수 있다.

그리 별로 복잡하게나 힘들지는 않더라도, 제작을 직접 했더라도, 시간적 여유가 없는 분들은 이러한 것들을 광고대행사에게 의뢰하는 것이 금전적으로 보나, 시간적으로 보나, 보다 효율적이고, 확실하다는 것이다.
 
웹문서

웹문서

탑랭키 2008.12.15
인터넷 광고대행사, 품질지수, 웹프로모션, 블로그, 카페, 지식쇼핑 관련 정보 등 수록.
http://www.toprankey.kr/
사이트내 재검색 | 저장된 페이지

탑랭키 2008.12.30
인터넷광고 마케팅업체, 신문, 웹뉴스, 배너, 오버추어 등 광고대행, 홈페이지 제작 안내. http://www.toprankey.com/ 사이트내 재검색 | 저장된 페이지

탑랭키 꽃배달 2008.12.31
전국 꽃배달 서비스업체, 꽃다발, 근조, 경조화환, 화분 등 기념일 배송 안내.
http://www.lg-flower.co.kr/
사이트내 재검색 | 저장된 페이지

탑랭키 (TOP RANKEY) 랭킹업
http://blog.naver.com/yedan205/ 사이트내 재검색 | 저장된 페이지

네이버 포토갤러리 :: 온 세상을 전시한다 2008.11.15
사진검색 탑랭키 님의 포토갤러리 탑랭키 (toprankey) 안녕하세요. 탑랭키 님의 갤러리입니다. 관람자수 1000명 돌파 관람자수 1000명...
http://photo.naver.com/user/toprankey
사이트내 재검색 | 저장된 페이지

웹문서 더보기

 

한국 포털사이트의 특징과 한국 사람들의 성격을 잘 이해 하셔야 합니다.
한국 포털사이트는 현재 웹문서에 크게 비중을 두지 않고 있다는 것 입니다.
이유는 웹문서는 그야말로 웹문서이기 때문에 포털의 수익성과는 무관한 일이 되어서 검색결과 웹문서의 위치도
최하위정도에 위치하거나 통합검색, 사이트, 웹문서 순으로 나열될 정도로 한국 포털사이트는 이를 별도로 취급 하였습니다.

포털사이트의 마케팅에 맞춰 오랫동안 길들여진 한국인들은 특성상 빠른검색 결과를 원하다 보니 통합검색결과에 많이 의존합니다. 꼼꼼하게 문서를 검색검토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네티즌의 약40%~60% 정도 통합검색 나머지는 카페 이거나 블로그, 사이트, 웹문서 순으로 정보를 얻는데 광고주들이 굳이 웹문서에 비중을 집중할 필요를 느끼지 못 하는 것이지요..

그러나 국내의 모든 포털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거대 다국적 기업 구글이 한국에 도전한지 수년이 지나고 있는 시점에서 처음에는 다음(damu)이 구글의 커뮤니티를 활용 하였고 야후와 손을 잡았으며, 네이버도 이미지 광고를 내리고 웹 형식으로 사이트를 개편 웹문서에 비중을 많이 높인다는 것을 잘 알아야 합니다.

일단은 클라이언드 개인이 어느 정도는 문서화 된 내용을 노력에 의해 등록할 수 있지만 짧게 원하는 문서를 다 등록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클라이언트의 타켓이 한국 내에 국한 된다면 지금의 까지 해온 것에서 약간 수정 하는 것 정도가 적합 하겠지만 반대로 글로벌 세계화에 맞춰 사이트를 제작 한다면 웹문서에 보다 비중을 집중하셔야 된다는 점입니다.

해외에 있는 네티즌은 자신의 환경에 맞게 필요한 것을 검색 하게 되며, 인터넷 사용 환경이 국내와 상당히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가까운 일본만 하더라도 한국의 네이버포털이 잘 안되며 주로 사용자에 속한 나라에서 강한 포털을 이용 한다는 점을 잊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세부 키워드 전략이 관건

달라진 파워링크에서 키워드는 어떻게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 한마디로 얘기하자면 CPC와 CPM에 활용하는 키워드는 달라야 한다. CPM 방식은 고정된 비용이기 때문에 갑자기 조회 수가 증가하여 클릭수가 늘어나더라도 안정적인 광고운영을 할 수 있고, 계절적인 요인에 많이 좌우되는 키워드라면 해당 시기 이전에 미리 구매하여 비용절감을 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기 때문에 마치 오프라인 상점의 간판과 같은 역할을 할 수 있다. 즉, 광고주 사이트를 표현할 수 있는 대표적인 키워드들에 활용하여 비교적 장기간에 걸쳐 고정된 광고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흔히 ‘대표키워드’라고 표현하는 주요 키워드에 많이 활용하고 있다.
그러므로 달라진 방식의 파워링크에 종전과 같은 대표키워드들을 그대로 사용한다면 그 키워드들이 대부분 인기키워드이므로 기존의 광고 예산을 훌쩍 뛰어넘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이제 광고주의 검색광고 예산 내에서 달라진 순위결정 방식을 백분활용하며 기존의 광고효과를 유지하거나 더 높은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CPC에 적합한 키워드 전략, 즉 세부 키워드 극대화 전략으로 바꾸는 것이 필수적이다. 예를 들어 기존 파워링크 활용 키워드가 대표키워드 10개였다면 이제는 대표키워드 2~3개와 세부키워드 100개 혹은 그 이상을 활용할 필요가 있다.
세부키워드란 하나의 서비스나 상품명에 그치지 않고 지역명이나 설명 등을 조합하여 만들 수 있는 형태의 키워드들이다. 물론 길이가 길어진다 하더라도 잠재고객이 검색 니즈를 가질만한 키워드여야 한다는 점은 당연한 원칙이다.
일반적으로 세부키워드는 대표키워드보다 조회 수가 현저히 낮다. 그만큼 고객에게 노출될 확률이 낮지만 그 키워드를 사용하는 경쟁자도 더 적거나 거의 없다는 점은 광고주에게 강력한 무기가 될 수 있다. 검색결과에서 자신의 사이트가 유일하게 노출될 때의 클릭될 확률과 수십 개의 검색광고가 동시에 노출되는 대표키워드의 경우와 비교해보면 쉽게 그 효과를 가늠할 수 있을 것이다.

 
운영결과의 피드백을 위해 리포트 활용 철저

한번 세운 키워드 전략이 언제까지나 유효한 것은 아니다. 나만의 세부키워드가 영원히 경쟁자가 없을 수는 없으므로 부단한 연구를 통해 새로운 세부키워드를 발굴해 내고, 불필요한 세부키워드들은 과감히 버리는 것을 꾸준히 반복해야 한다. 또한 어느 키워드가 효과적이고 어느 키워드가 비용만 발생하고 실익은 없는지를 가려내야 한다. 이러한 작업은 대량의 세부키워드를 활용해야 하는 CPC광고 운영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것이다.

이러한 판단을 위해서는 광고주 로그분석을 활용하여 검색광고결과를 면밀히 검토하고 그 결과로부터 피드백을 얻어 검색광고 계획을 수정해가는 노력을 게을리 하지 말아야 한다.

 
     
탑랭키 주요협력사 탑랭키 광고,언론PR 탑랭키 신문광고 주요협력사 조선일보 신문광고안내 국민일보 신문광고안내 중앙일보 신문광고안내 동아일보 신문광고안내 매일경제 신문광고안내 한국일보 신문광고안내 한국경제 신문광고안내 경향신문 신문광고안내 kt엘리베이터 영상광고 탑랭키 언론PR
상담FAQ홈페이지제작회사소개인재채용탑랭키위치탑랭키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e-mail)주소를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탑랭키 대표이사 : 김재봉  l  본사 : 서울특별시 강서구 수명로2길 105  l  디자인센터 : 강서 내발산 마곡수명산 502-1003
전화번호 : 02-332-2014, 3  l  팩스번호 : 02-332-8498  l  사업자등록번호 : 114-07-87998  l  통신판매업 : 07154호
웹하드 ID : toprankey  PW : 123456   l  Email : top@toprankey.com   Copyright Toprankey.com 2007 All Rights Reserved.